DC인사이드의 화교들 (친일드립,솔까말드립,지역감정드립)

김도형 사건을 보면 지금 인터넷에 만연해 있는 "지역감정"과 "성 대결 구도"도 화교들의 작품이 아닐까 싶네요.

앞으로도 진짜 보이는 족족 신고할 생각입니다.  사이트는 물론 사이버경찰청에도.



대만화교가 디씨에 쓴글


안녕하세여 화교입니다
홍콩인하고 대만인은 한국을 좀 개무시하죠, 자기네 나라보다 못사는 나라로 인식하고
알다시피 홍콩 국민소득은 3만달러 넘었고, 대만도 몇년 전까지 한국보다 국민소득 쪼금 높았었거든요,
월급은 솔직히 한국이 비정상으로 높은거예요,국민소득은 낮은데, 물가높고 월급이 높은게 한국이죠;
홍콩,대만인은 중국 본토사람도 야만인으로 생각하고 개무시하는 편입니다.
한국인하고 중국 본토인의 이미지가 비슷한거 같습니다. 시끄럽고, 난폭한 사람 이미지 입니다.
아무튼 홍콩,대만에서 한국인 이미지 완전 안좋습니다.
아무리 드라마가 방영 된다고 해도 , 나쁜 것만 부각되고 , 실제로 케이블 TV로 한국드라마 보는 사람도 극소수 이기 때문에
(한국도 케이블에 중국 드라마 나와도 거의 안보는 사람이 많잖아요, 똑같아요)
대신 홍콩하고 대만은 일본을 엄청나게 동경하고,일본 스타일도 좋아합니다. 한국이랑 다르게 좀 개방적입니다.
홍콩은 70년대부터 일본 쇼프로그램을 수입하고 방송했기 때문에 일본에 친숙하고 동경 쩝니다. 반면 한국은 일본인보다 열등한 나라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대만도 일본 문화 빨리 받아들이고, 그래서 한국 좀 개무시하죠
결론적으로,홍콩,대만에 무시 안당할려면
한국의 국민소득이 올라가는 수단 밖에 없어요,홍콩 대만인도 나라 경제에 따라 사람 무시합니다. 홍콩,대만인도 동남아 사람 엄청 무시해요
대만에서 예전에 한류가 잠깐 있었을때 한국을 이렇게 말했어요, 한국은 연예꼐만 발전했지, 경제는 수준 낮다고 ㅋㅋㅋ
그니까 아무리 한류라고 해도 경제가 나쁘면 무시당할수 밖에 없다는거임 ^^
실제로 홍콩이나 대만에서 슈퍼주니어나 원더걸스는 좀 비웃는 사람이 많덛라구요,촌스럽다고, 걔네는 일본 스타일에 적응되서 그런지
한국 가수들의 옷차림이나 표정같은게 촌스러워 보일겁니다.
대만하고 홍콩은 대만 가수들이 연예계가 발전한 편입니다. 영화나 드라마,가수들 모두 발전했고요, 그래서 홍콩은 대만 가수하고 일본 가수 좋아하고, 대만은 자국 가수와 일본 가수 좋아합니다. 한국 가수는 잘 모르는게 현실입니다.
한국 가수나 드라마는 동남아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이런대서만 인기있죠,,,솔직히 ㅋㅋ

 

 

--------------------------------------------------------------------------------

http://gall.dcinside.com/list.php?id=china&no=9243&page=1&bbs=


헉 디씨. 중국 홍콩갤에 들어가더니 지금 화교가 이런글을 올렸네요..

대만 홍콩 이런애들이 중국 본토애들보다 한국에 대한 열등감 + 적대감이 되게 심하다는데 사실인듯 하네요.

자기들보다 한수 아래로 보던 한국이 한류 열풍이다 다 잘나가고, 또 동경하던 일본에서 까지 유행하는거 보니 자존심 상하는듯.. ㅋㅋ

게다가 요즘 중국이 잘 나가니까 ,자기들 뿌리인 중국이 한국을 발라주길 기대하고 있는 느낌? ㅋㅋㅋㅋㅋ

천안함 사건때도 대만이 그렇게 좋아했다죠
지네는 중국본토랑 다르다 어쩌니 하면서도 역시 뿌리는 못 속이는듯.

실시간으로 리플도 달아주네요  ㅋㅋ




.
.
.


-디시역겔도 이미 화교소굴 ㅡㅡ; -
한국인 / 한국사 비하하던 까페 운영자 체포된후 사과문

'화교' 국내거주자 30만명

절반 이상이 수도권에 터 잡아

한국에 살고 있는 중국인은 과연 얼마나 되며, 이들은 한국에서 주로 무슨 일을 하고 있을까. 중국인 문제에 정통한 전문가들은 현재 국내에 중국인, 정확히 ‘중화권 외국인’이 약 30만 명 거주하고 있다고 추산한다. 2002년 현재 한국에 살고 있는 미국인이 약 2만3천 명, 일본인이 약 1만5천명인 것과 비교하면 엄청나게 많은, 결코 무시 못할 숫자다.

어떻게 이런 ‘엄청난’ 통계 수치가 나왔을까. 중화권 외국인은 크게 구화교와 신화교, 한국계 중국인인 조선족, 세 부류로 구성된다. 구화교란 대대로 한국에서 살아 완전히 한국인화한 화교로서, 얼마 전까지만 해도 아무리 오래 살았어도 ‘대한민국 국민’ 대접을 받지 못했던 중국인들을 말한다. 통계에 따르면, 한국에 존재하는 구화교는 약 2만3천명.

다음으로 많은 부류가 한·중 수교 이후 건너온 중국인과 홍콩 싱가포르 출신 중국인. 이들은 보통 '신화교'로 분류되는 중국인들로서,중국 국적 한족 10만 명을 포함해 약 11만2천명이다. 중화권 중국인의 또 다른 부류는 ‘피는 한국인이면서 국적은 중국’이어서 애매한 대접을 받을 때가 많은 조선족. 이들의 숫자는 약 12만명에 달한다.

중화권 중국인 수는 당국의 통계에 잡히지 않은 부류를 포함하면 더 늘어난다. 즉 ‘산업 연수생’ 자격으로 한국을 찾았다가 이탈하거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한국에 체류하는 인구, 이른바 ‘불법 체류자’가 바로 그들이다. 법무부 출입국관리사무소는 조선족 가운데 약 2만1천 명, 중국인 가운데 약 1만2천 명 등 중화권 외국인 3만3천명이 한국에 불법 체류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민간 단체는 이들 외에 중국인 불법 체류자가 최소 2만명더 있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이들을 합치면 한국에 살고 있는 중국인은 30만명을 넘어선다는 것이다.



스펨 발송하는 사이트 가입용 무료 전화번호 / 주소

<한국화교/한국화교 학교 및 단체>

한성화교협회
서울 중구 명동2가 105
TEL : 02-776-8416, 777-6932  
FAX : 02-774-0470

영등포화교협회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1가29
TEL : 02-678-1745
FAX : 02-2637-5150

한성화교청년회  
서울 중구 남대문로3가 91
TEL : 02-757-3670  
FAX : 02-755-6755

중화요식업연합회
서울 중구 명동2가 105 4층
TEL : 02-776-9205

한성화교주사회연의회
서울 중구 명동2가 105 3층
TEL : 02-755-2893

부산화교협회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1동 548
TEL : 051-467-0277, 467-7617

인천화교협회
인천광역시 중구 선린동 8
TEL : 032-772-4073, 772-2129  
FAX : 032-773-4073

대구화교협회
대구광역시 중구 종로2가 31
TEL : 053-255-0561  
FAX : 053-254-5749

광주화교협회
광주광역시 동구 계림2동 22
TEL : 062-224-5817, 223-4164

대전화교협회
대전광역시 중구 대사동 179
TEL : 042-253-5374

울산화교협회
울산광역시 중구 북정동 116-8
TEL : 052-211-0300

수원화교협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교동 172
TEL : 031-232-6186

의정부화교협회
경기도 의정부시 가릉1동 369-4
TEL : 031-874-3482

춘천화교협회
강원도 춘천시 소양로2가 178
TEL : 033-251-2242

원주화교협회
강원도 원주시 원동 268
TEL·FAX : 033-761-7798

강릉화교협회
강원도 강릉시 홍제동 57
TEL : 033-648-3834, 648-4588

청주화교협회
충북 청주시 흥덕구 사직동 653
TEL : 043-274-2204

충주화교협회
충북 충주시 교현1동 212
TEL : 043-847-2656

천안화교협회
충남 천안시 봉명동 215-9
TEL : 041-572-8061, 573-3885
FAX : 041-574-9291

공주화교협회
충남 공주시 금성동 178-6
TEL : 041-855-3003

아산화교협회
충남 아산시 모종동 585-13
TEL : 041-545-2872

보령화교협회
충남 보령시 대천동 198-7
TEL : 041-936-1517

서산화교협회
충남 서산시 읍내동 167-3
TEL : 041-665-6071

논산화교협회
충남 논산시 강경읍 황산동 34
TEL : 041-745-4464

전주화교협회
전북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1가35
TEL : 063-284-4052

익산화교협회
전북 익산시 주현동 105
TEL : 063-855-2808

군산화교협회
전북 군산시 명산동 19-7
TEL : 063-462-2807

김제화교협회
전북 김제시 효촌동 201-17
TEL : 063-542-8015

여수화교협회
전남 여수시 교동 345
TEL : 063-662-2901

순천화교협회
전남 순천시 조곡동 336-9
TEL : 063-752-3035

경주화교협회
경북 경주시 동부동 77
TEL : 054-772-2897

김천화교협회
경북 김천시 모암동 124
TEL : 054-434-6200

포항화교협회
경북 포항시 북구 동빈동1가 48
TEL : 054-252-3000

마산화교협회
경남 마산시 합포구 장군동2가 13
TEL : 055-246-4421

진주화교협회
경남 진주시 동성동 12-1
TEL : 055-745-1110

제주화교협회
제주 삼도1동 804-5
TEL : 064-752-7931
FAX : 064-757-2758


주요언론사

한중일보사
서울 중구 명동2가 91-1
총무국 : 02-776-2801
편집국 : 02-776-2802
광고부 : 02-778-6496
업무부 : 02-778-6497
FAX : 02-778-2803

한화천지잡지사
서울 강남구 신사동 587-13 신동화 빌딩 301호
TEL : 02-516-3909  
FAX : 02-518-8797

산동교보 한국 사무국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1동 548
TEL : 051-441-9827, 468-1083  
FAX : 051-464-9768


화교중학&소학
  
한성화교중학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89-1
교장실 : 02-334-9104
총무실 : 02-324-0664
교무실 : 02-334-7217
선도부 : 02-324-7027

한성화교소학
서울 중구 충정로1가 15
교장실 : 02-776-3893
총무실 : 02-776-3728
교무실 : 02-776-1688
유아원 : 02-779-3701

영등포화교소학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1가 29
TEL : 02-678-5939

중산중학
인천광역시 중구 선린동 8
TEL : 032-772-3615

중산소학
인천광역시 중구선린동 8
TEL : 032-772-3536  
FAX : 032-765-6199

부산화교중학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1동 548
TEL : 051-467-0275
FAX : 051-465-4556

부산화교소학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1동 548
TEL : 051-467-0274

부산화교유아원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1동 580
TEL : 051-468-2845

대구화교중학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동 1292
TEL : 053-471-1422

대구화교소학
대구광역시 중구 종로2가 31
TEL : 053-255-4273

광주화교소학
광주광역시 동구 계림2동 22
TEL : 062-223-4163  
FAX : 062-223-4163

대전화교소학
대전광역시 중구 대사동 179
TEL : 042-253-5374

울산화교소학
울산광역시 중구 북정동 116-8
TEL : 052-211-0300

중정소학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교동 172
TEL : 031-232-2649  

의정부화교소학
경기도 의정부시 가릉1동 369-4
TEL : 031-874-3482  
FAX : 031-874-3411

평택시화교소학
경기도 평택시 평택동 59
TEL : 031-653-7709

춘천화교소학
강원도 춘천시 옥천동 18
TEL : 033-254-5196

원주화교소학
강원도 원주시 원동 268
TEL : 033-764-4846

강릉화교소학
강원도 강릉시 홍제동 57
TEL : 033-648-3834, 648-5150

청주화교소학
충북 청주시 흥덕구 사직동 653
TEL : 043-274-2204

충주화교소학
충북 충주시 교현1동 212
TEL : 043-847-2656

제천화교소학
충북 중앙로2가 24-4
TEL : 043-644-1579

천안화교소학
충남 천안시 봉명동 215-9
TEL : 041-572-8061, 573-3885
FAX : 041-574-9291

아산화교소학
충남 아산시 모종동 585-13
TEL : 041-545-2872

논산화교소학
충남 논산시 강경읍 황산동 34
TEL : 041-745-4464

전주화교소학
전북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1가35



 

덧글

  • 새총쥔군인 2011/01/18 15:39 # 삭제 답글

    주인장니마 요즘 올케이팝이라는 사이트 아시나요?
    거기 혐한 사이트인데 레알 혐한 쩌름요 ㄷㄷ
  • 카피사루 2011/01/19 09:35 #

    한번 자료모아서 깔자료좀 뿌려야 겠군요 ㅋㅋ
  • 새총쥔군인 2011/01/21 19:03 # 삭제 답글

    진짜 개 똥쓰레기가 따로 없음
    한류 퍼뜨린답시고 은근히 한류 까는데 진짜 조낸 지능 안티임
    너무 지능적이여서 화가 남요
  • 2011/01/21 22:2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ff 2011/02/07 20:59 # 삭제 답글

    화교짱개들 대만홍콩다 한국보다못사니 한국에서 짱박혀 안나갈려하지 반대로 조선족은 짱국뜰려고 한국으로 들어올려하고
    이게 시궁창현실이다 짱개야
    흔하고흔한 짱개핏줄보다 귀한 한민족핏줄이 낫지
    세계인구4명중 1나가짱개라네 ㅋㅋ 바퀴벌레들
  • 만년설 2011/02/11 01:16 # 삭제 답글

    주인장님 좋은일 하시고 계십니다 화이팅요!!
  • ㅁㄴㅇㄿㅇ 2011/05/08 07:19 # 삭제 답글

    기필코 화교의 씨를 말리리라.
  • UberSoldat 2011/08/09 05:45 #

    불가능해요...밤낮없이 증식하거든요.
  • 잔다르크 2011/08/13 14:47 # 답글

    아 존나 드러운 화교 새끼들. 본토 중국인 보다 니들이 더 더러워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6134
783
1413184